금융투자 사관학교

사이트-로고

[금융투자 사관학교 운영자 약력]

 

  • 미국 대학교 경제학과 졸업
  • 한국 금융투자협회 인증, 투자자산운용사
  • 한국 FPSB, AFPK (재무설계사)
  • 외국계 자산운용사, 투자팀 경력

 

[금융투자 사관학교가 해드릴 수 있는 것]

 

여러분. 어떤 기업 주가가 100% 상승할지 분석이 가능할까요? 만약 알았다면, 저는 아마 외국에서 여행을 다니며 명품을 온몸에 두르고 있을 것입니다. 그러니까, 쉽게 말해 어떤 주식에 대해 상승할지 알려주겠다는 사람은 대부분 거짓말입니다. 금융투자 사관학교는 여러분을 현혹해 자주 방문하시도록 유도할 수도 있습니다. 하지만 남을 공격하며 사는 삶은 보람도 없을뿐더러, 오래갈 수도 없습니다. 인생의 진리

 

타이탄의 도구. 요즘 서점에서 베스트셀러입니다. 여러 지식들을 배우다보면 결국 하나의 강력한 힘이 발휘돼 언젠간 성공으로 이루어진다는 내용. 저희 금융투자 사관학교는 여러분께 완벽한 종목을 선별해드리진 못합니다. 그러나, 확실한 것은 여러분께 주식시장에서 필요한 타이탄의 도구를 한 가지씩 선사해드릴 수 있습니다. 제가 안내하는 기초반부터 상급반까지의 과정입니다.

 

저는 미국 대학교에서 전공을 경제학으로 정했습니다. 황당한 이유로 결정했습니다. 어떤 내용을 정리한 그래프만 보면 너무나 기분이 좋았기 때문입니다. 수요와 공급 곡선과 심화과정에서 배운 그래프들. 이 그래프들을 그리는 것이 너무 좋아 수 천번도 넘게 그렸습니다.  저도 가끔 제가 진심으로 이해가지 않습니다. 졸업을 하고 한국에 왔는데, 주식 그래프를 보았습니다. 돈 안 좋아하는 사람 있겠습니까? 제가 좋아하는 돈과 그래프가 만났습니다. 환상의 조합.

 

너무 좋아 이성을 잃고 주식투자에서 최고가 되기위해 매달렸습니다. 결과는 처참하게 수백만 원을 잃었습니다. 불굴에 의지로 투자하고 또 투자하니 깨닫기 시작했습니다. 저만의 규칙을 세우고, 이 규칙에 조금이라도 어긋나는 기업에는 투자하지 않았습니다. 이렇게 하니 수익이 손실을 압도하기 시작했습니다. 저는 이 블로그의 모든 곳에 이 규칙들을 하나 둘 계속해서 흩뿌려 나아갈 것입니다. 여러분이 이 블로그에서 헤어나가지 못하도록. 

 

 

Designed by JB FACTORY

사이트 운영 방해 시, 운영진에 의해 합의 없이 형법 제347조 2항에 의거 강력 신고 및 처벌 조치가 경고없이 진행됩니다. 정보성 사이트로 운영되는 만큼, 깨끗한 운영을 해나갈 수 있도록 많은 협조 부탁드립니다.